육아스토리

가성비 최고 장난감 :: 다이소장난감 퍼즐로드카 단돈 3천원!! 아기 자동차 놀이

실버천사 2018. 8. 26. 17:01
반응형



오늘 일요일 친정에 잠깐 갔다가 화담숲에 가서 산책을 하려고 했지만 비가 오는 바람에 다시 집으로 올 수 밖에 없었다. 딱히 어디 갈 곳도 없어서 할 수 없이 저렴한 장난감 사주려고 다이소에 들렀는데, 정말 가성비 갑인 장난감을 발견하였다. 총 7천원으로 무려 3개의 장난감을 득템하였다~ 싼게 비지떡이겠지 하고 기대는 별로 하지 않았는데. 생각보다 너무 좋아 깜짝 놀랐다~ 




1. 퍼즐로드카 : 단돈 3천원으로 !!



퍼즐이 6개가 있고 두개, 세개, 네개, 다섯개, 여섯개, 이렇게 총 5가지 버전으로 길을 만들 수 있다. 자동차길인데 다양한 모양의 자동차길을 만들어주고 노란 미니자동차의 태엽을 감아주고 자동차길위에 놓아주기만 하면 저절로 운전을 시작한다. 빠르게 움직여서 보는 재미가 좋다. 아이도 무지 좋아한다. 엄마인 내가 더 신났다. 


3천원으로 집에서 즐기기에 딱 좋은 장난감, 남자아이라면 자동차를 싫어하는 아이는 없을 것이다. 자동차도 좋지만 자동차가 진짜 길을 따라 움직여주니 더할 나위없이 좋은 장난감놀이! 거기에 가격이 무지 저렴하여 정말 가성비 최고인 장난감이었다.


참고 : 하나를 더 구입하면 자동차길이 더 복잡하고 길어져서 재미가 배가 될 수 있을 듯 하다.





아이가 직접 태엽을 감고 작동시키는 영상 ^^ : 소근육 발달에도 좋을 듯 하다.





2. 농구골대 : 신나게 움직이며 놀수있어요.



이것도 3천원, 축구공은 집에 있던 축구공을 우리아들이 넣어둔 것인데, 실제 들어있는 공은 어른 주먹만한 농구공이다. 어른도 앉아서 심심할때 골인시키며 놀아도 될 듯 싶다. 가족끼리 점수내기 게임을 해도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이다. 아이가 공을 넣고 또 공을 주어와서 다시 넣기를 반복하면 대근육 발달에도 좋지 않을까. 밖에 비가오거나 날이 너무 더운날 집에서 운동하면서 놀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다. 남자아이들은 에어지가 넘쳐 신나게 몸을 쓰면서 놀아줘야한다.ㅠㅠ 놀아도 놀아도 지치진 않고 엄마만 지쳐간다. 작은 몸에서 그런 힘은 어디서 나오는지 신기하다. 단!! 아래층에서 올라오지 않도록 매트위에서 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:)






3. 비행기 만들기 : 1천원



단돈 천원으로 비행기 만들어주기!! 아이 아빠가 만들어주었다. 은근 어렵나보다. 앉아서 30분 가까이 만든 것 같다. 이건 아이가 그냥 웃기만 하고 만지고 놀진 않는다. ㅎㅎ 모형으로 두고 보다 가지고 놀겠지 뭐~. 천원의 가치치고는 큰듯하다!!. 이마*나 쿠*에서 장난감을 구입하곤 했는데. 이젠 다이*를 많이 이용해야겠다^^






다양한 자동차길로 움직여(?)본 동영상들












간단한 길부터 복잡한 길까지. 여러가지 길을 만드는 재미와 자동차의 태엽을 끝가지 감으면 꽤 오래 작동한다. 금방 멈출줄 알았는데. 생각보다 좋아 오늘 산 것 중 가장 맘에 든다.



일정이 없는 주말~ 집에서 무료하게 보낼 때 저렴하게 주고 산 장난감으로 알찬 하루 보내기~ 돈도 아끼고, 집에서 피자도 먹고, 비행기도 만들고~ 농구놀이도 하고, 에너지 넘치는 4살 남자아이와 집에서 보낸 소중한 주말시간이었다. 






반응형